군 복무 중 발생한 징계나 부당 처분처럼 억울한 상황 뿐 아니라 규정 위반이나 병영 내 구타/가혹행위로 피해를 입는 경우가 많다. 군 사건∙사고는 개인이 쉽게 해결하기 어려운 만큼 전문가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 이를 위해서는 군 사건∙사고 전문 행정사 사무소에 맡기는 것이 좋다. 각 분야의 전문가가 협업해 확실한 도움을 주는 대한민국 NO.1 군 사건∙사고 전문 시우행정사 사무소를 선택해보자.
군 사건∙사고 전문행정사 사무소를 추천하는 이유는 군대라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 전문적인 방안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대한민국 NO. 1 군 사건∙사고 전문 시우행정사 사무소는 군 간부 출신 인력으로 구성돼 체계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각 분야별 전문성 갖춘 협업 행정사 보유
대한민국 NO.1 군 사건∙사고 전문 시우행정사 사무소는 각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협업 행정사들과 체계적인 업무를 진행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행정사 사무소 전원이 군 간부 출신으로 수사관 및 지휘관 등을 역임, 군법무관 출신 고문변호사, 김앤장 로펌 출신 사무장으로 구성된 만큼 수십년의 군생활을 바탕으로 뛰어난 실력과 노하우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 다양한 분야의 군 관련 고충 구제방안 제안
시우행정사 사무소는 군대에서 발생하는 구타, 폭언, 성폭력 등의 폭력행위 이외에도 휴식권 침해, 복리후생 위반, 권익보호 개선, 개인신상 고충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고충 문제를 해결해준다. 특히 군인징계 항고, 인사소청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억울하게 받은 징계를 철회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병영생활 중 사고가 있었거나 질병을 얻은 경우 국가유공자 등록, 보훈보상대상자등록까지 지원해 편의성이 높다.
■ 단계별 원스텝 서비스 제공
시우행정사 사무소는 완벽한 업무분담 시스템을 통해 한 사건을 단계별로 분담해 처리하고 있다. 덕분에 사건의 문제점 파악 및 원인 분석까지 걸리는 시간을 대폭 단축해 빠른 사건 해결이 가능하다. 특히 군 사건 사고는 경중에 따라 신속한 조치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시우행정사 사무소는 상담부터 문제 해결까지 원스텝 서비스로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의뢰인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과도한 군 징계를 받았다면 대한민국 NO.1 군 사건∙사고 전문 시우행정사 사무소와 함께 항고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어느 범위까지 항고가 가능한지 잘 모르겠다면 실제 시우행정사 사무소의 성공사례를 통해 제대로 확인해보자.
항고인은 간부 회식간에 소주를 2병정도 마시고 회식이 종료된후 혼자서 시내 일대를 배회 하던 중 노상에서 혼자 길을 걸어가는 피해자를 발견하고 강제로 추행을 한 사건이다.
피해자가 경찰서에 신고하여 경찰조사를 받게 되었고 이 후 헌병대에 사건이 이첩되어 정직3월의 징계처분을 받고 항고를 진행하게 되었다.
항고인은 인터넷 검색후 수많은 행정사, 변호사 사무실에 상담을 진행했으나 성폭력-강제추행건은 감경이 될 수 없다는 답변을 듣고 낙심하다 본사무소 소개를 받고 상담을 진행 후 수임계약을 하였다.
항고인은 금전적으로 형편이 좋지 않아서 수임료를 30만원만 받고 진행하였고 젊은 간부님 살려보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한 결과 정직 3월이 감봉 3월로 원징계처분 감경이 되었다.
항고인은 친구와 술을 마쉰 뒤. 친구를 집에 데려다 주고 운전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상태로 부대복귀를 위해 운전을 하던중 사거리를 신호위반 하면서 민간인의 트럭을 충돌여 대인/대물 사고로 인하여 정직 1월의 징계를 받은 사건이다.
항고인은 평소 군생활을 열심히 하였고 자기관리와 부대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모범이 되는 간부였다. 사단내에서도 훌륭한 간부라고 평이 좋아 징계위원들도 매우 난처해 하며 정직 3월이 아닌 정직 1월의 처분을 결정한것 으로 보여진다.
항고인은 면허취소 수취의 만취상태로 대인/대물 사고로 인해 수많은 법률상담을 받았지만 감경이 힘들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한다.
본사무소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유사한 성공사례를 보유하여 신뢰가 간다면 계약을 진행하였고 최선을 다해 소명서를 작성한 결과 정직에서 감봉으로 원징계처분이 감경 되었다.
소청인은 동료 2명과 음주식사를 2시간30분동안 소주 11병 이상을 부음하였고 동료들은 인근 숙소로 들어갔으나 소청인은 자차를 가지고 아파트에 복귀하게 되었다.
아파트 내 주차공간이 협소한 것을 알고 외부에 주차를 하였으나 지나가는 차량과 부딪힐 수 있다는 생각에 운전대를 잡고 10분여동안 차량을 이동주차 하려다 전방의 차량 1대와 후방의 차량 1대를 충격후 전봇대와 충돌한 사건이다.
소청인은 육군규정 110 장교 인사관리규정 제58조에 의거 보직해임 심의위원회에서 보직해임의결 되었는바, 소청인은 해당 직무를 수행할 능력이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해당되어 보직해임 처분을 받았다.
본 사무소에서는 소청인에 대하여 보직해임을 결정한 것이 명백한 법규위반에 해당하지 않다고 하더라도 소청인의 과도한 처분에 해당하여 부당하다고 청구서를 작성하여 대응한 결과 보직해임 처분 취소로 인용 되었다.
이 외에 수 많은 성공사례는 본 사무소 내방시 확인 가능!!!
다양한 분야의 군 고충문제, 더 이상 혼자 끙끙대며 속앓이하지 말자.
시우행정사 사무소는 군인징계, 군 고충상담, 현역복무부적합심사, 인사소청 등
군 문제를 각 분야의 협업 행정사들과 원스톱 진행해 깔끔하게 해결해준다.
억울함을 풀고 신속하게 사건을 끝내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노하우가 필수!
대한민국 NO.1 군 사건∙사고 전문 시우행정사 사무소를 찾아보자.